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토론토 연봉 실수령액

본인부담 2020. 11. 12. 21:39
반응형

오늘은 류현진 토론토 연봉 실수령액에 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해외 나가 있는 스포츠선수 중에서 류현진 선수가 가장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 경기가 있는 날이면 어김없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 안에 들면서 많은 분들이 경기를 관람하려고 합니다. 특히 LA다저스에서 이번에 토론토로 이적을 하고 첫 경기에서 승리투수가 됐습니다. 과연 류현진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어떤 위치 일까요?!

류현진 메이저리그에서 위치는?!

류현진 선수의 실력은 엄청나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에이스 파워랭킹 순위에서 전체 7위를 차지 할 정도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메이저리그 개막이 미뤄지게 되었으나 여전히 팀내 대표 투수인 것을 인정을 받았습니다.

류현진 토론토 연봉 실수령액

ㅁㄴㅇ

작년 말에 가장 화두가 되었던 것이 바로 류현진선수의 LA다저스 재계약이냐 아니면 다른 팀으로 이적이냐가 화두였고, 이적이 완료가 된 뒤에는 류현진 토론토 연봉 실수령액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작년 류현진선수는 리그 평균자책점 1위(2.32)를 기록하면서 멋진 성과를 냈습니다. 그리고 LA다저스와는 이별을 하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을 했습니다.

 

이때 계약을 했던 류현진 토론토 연봉은 4년간 8000만 달러 입니다. 년간으로 계산하게 되면 2000만 달러(233억)으로 계약을 하게 된 것 입니다.

저 돈을 다 가져가면 좋겠지만 세금을 내야지만 합니다. 연봉에서 캐나다 연방 정부와 온타리오주에 46.16%를 내야합니다. 매년 923만 2000달러, 한화로 107억원을 납부해야하고, 실수령하는 금액은 125억이 남게 되는 것 입니다.

 

4년간 약 500억을 벌게 되는 것 입니다.

반응형